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드FC 2019년 성공적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3:59


    >


    [사진 공급=로드 FC]


    로드 FC의 20하나 9년 마지막 대회가 끝났다. 총 28명의 파이터가 우리 속에서 올랐다.이번 대회에는 5명의 챔피언 출신의 파이터가 출전하고 역대 최연소 데뷔, 소방관 파이터의 출전 등 다양한 문제가 있었다. 역시 새롭게 시도된 킥복싱, 로드FC 그랩링 매치 등 연내 대회에 맞춰 특별하게 치러 팬들에게 신선함을 주었다.그 중에서 가장 의의가 있던 것은 신구조화. 로드 FC선수 육성 시스템에서 발굴된 선수들이 탄탄한 기량을 보이며 밝은 미래도 예고했습니다"▲ 챔피언들의 귀환!이융, 쥰과 김수철 Japan팀, 무릎 사이에 만들어 20하나 6년 급성 뇌 경색으로 은퇴할 수밖에 없었던 로드 FC밴텀급 3대 챔피언 이융 챔피언이 된 뒤 20하나 7년에 돌연 은퇴를 선언한 김수철. 이들은 오랫동안 로드FC 케이지를 떠나 지도자 생활에 집중해 왔다.그런 그들이 로드FC 그랩 매치에서 로드FC 케이지에 올라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상대도 Japan 팀이어서 이들의 경기는 더욱 주목받았다.로드FC 그랩 매치는 연내 대회를 맞아 특별히 만들어진 경기다. 은퇴 후 쥬지츠스의 수련에 집중했던 이융, 쥰과 김수철이 Japan의 그레풀링 강자들과 2대 2로 대결했습니다.1번째 경기였던 이・융쥬은은 시미즈 시운 이치와 맞붙어 잡고 이 분류를 기록했습니다. 격렬하게 서로의 틈을 노리다 이윤중이 암바를 시도해 성공 직전까지 이어졌지만 종종 끝나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두번째 경기에서도 김수철이 쥬지츠스브랏크벨토인 타쿠미와 5분간의 경기에서도 승부를 결정짓지 않고 승부는 교루네고 볼일 연장 라운드까지 갔다.오직 서브 미션만으로 승부를 내야 한다 하나, 2경기와 달리 연장 경기는 채점까지 도입, 분 이명희 승부가 날 때처럼 규칙이 적용됐다.그러나 5분의 시기, 채점이 의의가 없었다. 김수철이 시미즈 슌이치에게 탭을 받아 한국팀에 승리를 안겼다. 김수철은 승리 후 포효하며 전성기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비록 글래플링 매치였지만 이윤준과 김수철이 로드FC 케이지에 오른 것은 큰 의의였다. 특히 이윤준은 건강상의 의문으로 은퇴했기 때문에 그를 응원하고 그리워하는 팬들이 많았다.이윤준은 MMA가 아니라 그래플링 경기라 조금은 기쁘지만 그래도 기쁘고 오랜만에 여러분께 모습을 보여 너무 기분이 좋다. 물론 지속적으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응원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로드 FC선수 육성 시스템이 키운 김산과 신 유진, 멋진 모습을 보이고 줬던 박정은 20하나 0년 출범 후 반지 FC는 프로 대회는 물론 아마추어 대회도 꾸준히 열었다. 유망주를 발굴하고 키워야 미래가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20하나 2년부터 로드 FC는 '로드 FC센트럴 리그'를 개최, 올해까지 총 5개 이닝의 대회를 열었다. 국내 단체에서 유학이나처럼 50회가 넘은 아마추어 대회로 챔피언을 배출하는 등 한국 MMA의 유망주 구입한 곳에 굳어 있다.로드 FC밴텀급 3대 챔피언 이융 준, 5대 챔피언 김민은 로드 FC센트럴 리그 출신의 챔피언에 누구나 인정하는 실력자들이었다 20하나 9년을 마무리하는 연내용의 대회에서 로드 FC센트럴 리그를 거친 파이터들이 데뷔, 엘리트 코스만 밟은 파이터의 실력을 뽐냈다.가장 먼저 데뷔한 김산은 고등 학교 3학년의 파이터다. 초등 학교 6학년 때부터 MMA을 훈련, 로드 FC의 센트럴 리그에서 경기 경험을 쌓으며 성장하였습니다. 종합격투기 하나세대 파이터인 최종규 관장님께 착실히 배운 것을 로드FC 센트럴리그에서 증명하고 프로 데뷔까지 했습니다.데뷔 전에 김산은 한 라운드 54초 만에 승리했습니다. 로드FC 센트럴리그에서 여러 차례 보여준 서브미션 능력을 증명하며 암즉석 데뷔전을 마감했다. 김산의 실력은 그를 지도하는 최종규 관장이 감탄할 정도다.최종규 관장은 (로드 FC 센트럴리그) 경기에서 성과가 정확하게 나와 성장하는 게 눈에 띄는 선수다. 로드 FC YOUNG GUNS에는 상대가 없다. 로드FC가 아마추어리그를 운영하고 프로에 올릴 선수를 발굴하는 것은 매우 감사하다. 로드 FC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계속 이렇게 운영하고, 더 발전하고,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내용했습니다.가나야마도 로드FC의 센트럴리그 경험이 승리에 주효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케이지 체크 시 프로 경기 케이지가 아마추어 케이지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로드FC 센트럴리그에서 하던 대로 하면 된다는 견해를 밝혔습니다. 로드FC 센트럴리그에서 경험을 쌓으며 승리한 것을 좋게 봐주고 기회도 받았다는 견해입니다. 앞으로도 자랑하지 않고 프로 선수답게 체계적으로 습관도 바꾸도록 하겠다. 신유진도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어요. 로드FC 센트럴리그를 거치며 역대 최연소 데뷔 파이터가 된 신유진은 김혜인을 누르고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했습니다.복싱과 선수, MMA를 두루 거친 신유진은 로드FC 센트럴리그에서의 경험과 성실성, 성숙한 마인드까지 겸비한 선수다. 자신의 데뷔 기사에 붙은 악플에도 "악플은 나에게 더 큰 동기 부여가 된다. 나는 결과적으로 증명해야 한다 1개이었다 앞만 보고 달려가겠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마지막으로 굽네 몰 로드 FC 057 XX의 메인 이벤트를 장식했던 박정은도 더 향상된 실력을 뽐냈다. 김상, 신유진처럼 로드 FC 센트럴 리그 출신의 박정은은 리치 차이를 극복하고 심유리를 파운딩으로 TKO로 꺾고 하나승을 추가했습니다.박정은은 로드FC 센트럴리그 출신 여성 파이터 가운데 처음으로 타이틀전에 나서는 등 기위 가능성과 실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함소희에게 패한 뒤 더욱 열심히 노력해 자신의 내용대로 강력한 펀치를 선보였다.박정은 나는 로드FC 센트럴리그가 키운 선수다. 로드FC 센트럴리그 출신이라는 게 자랑스럽다. 경험을 쌓을 수 있고 프로 무대에 서기 전에 출전한 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됐다. 항상 자부심을 갖고 선수생활을 하고 있다. 로드FC의 센트럴리그 수준이 점점 올라가서 나도 놀랄 때가 많다. 좋은 실력을 가진 파이터들이 프로 무대에 와서 경쟁해 보고 싶다.로서 로드 FC 센트럴 리그에 대해 말했습니다.베테랑으로 승리한 한국 격투 레전드의 철신예들이 빛나는 가운데 여전히 반을 증명한 파이터도 있다. 즉석 로드 FC라이트급 초대 챔피언 남 우이쵸루 같았던 올해 나이 39세의 남 우이쵸루은 2년 2개월 만에 복귀, 우려를 불식시키고 소방관 파이터 신 동국을 이겼다.최근 남의 철은 전성기에 비해 기량이 많이 떨어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점으로 꼽히던 싸움꾼도 예전과 달라져 이제 경쟁력을 보여주기 어렵다는 내용도 많이 나왔다.하지만 오랜만에 게이지에 올라탄 사람의 철은 강했습니다. 비록 전성기의 모습에서 조금 부족할지도 모르지만 노련미가 더 갖춰져 영리하게 상대를 공략했습니다. 운동능력으로 신동국이 기위도 경험과 노련함으로 경기를 풀어가는 남의 쇠를 쓰러뜨리기 힘들었다.남 우이쵸루은 앞선 4차례 경기에서 뛰어난 힘을 바탕으로 한 타격에서 성공을 거둔 신 동국을 맞고 레슬링의 전략을 구사했다. 신동국을 그라운드로 몰아넣고 케이지에서 레슬링을 활용해 타격이 자유롭지 못하게 방해하는 등 상대의 장점을 줄였다.노련한 경기 운영을 남 우이쵸루은 3라운드 내내 지속됐어요. 그 결과 심판 전원이 표 결승지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반을 보였다.남인철은 준비는 됐고 쓰러뜨리고 파운딩해서 쉽게 이길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상대가 너무 잘했어요. 투지가 강인하고 기본기가 탄탄한 상대라고 감정됐다. 차분하게 공격도 했고 자신의 공격에도 당황하지 않고 경기를 펼쳤다. 전적은 많지 않지만 베테랑 선수였다고 경기 소감을 남겼다.나이 어린 남의 철이는 여전히 선수생활을 하겠다는 뜻도 전했어요. 묵묵히 그때 견디면 좋은 날도 있고 또 구렁텅이에 빠지긴 하지만 긍정적으로 잘 버티고 좋은 때 오는 것 같다. 건강하게 오랫동안 운동을 하는 것이 목표이며, 함께 운동하는 친국과 즐겁게 훈련하는 것이 목표다." 반면 로드FC는 (주)플레이하나와 함께 국민격투 오디션 '짝꿍의 신'을 제작하여 재야의 숨은 달인을 발굴합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로드FC 데뷔가 주어진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