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래동 네하나아트 추천 네하나도맑음 / 태연 불티 컨셉 네하나아트 맞춤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2:02

    며칠전에 태연의 신곡 'PURPOSE'가 발매되고 '부르티'가 신곡으로 과인이 왔어요! sone 모두 스트리밍 잘하죠? (과인두입니다.)


    >


    이전에 '알라딘'보고'재스민'에 꽂히며, 너 1아트 쪽으로 알라딘의 재스민 사진 들고 가서 이 생각에서 너의 1예술세요.한 적이 있었거든요.내가 어떻게 너의 1을 받을 때 이미지 사진을 꺼내고 영감 떠오르게 하세요.하고 어떻게든 전적으로 너의 1아트 쪽에 맡기는 편입니다.(당싱무 진상인가요?)사이, 태영 2집 앨범도 나쁘지 않았고 MV에 치였다고 생각한다.차제에 태영의 불똥 군의 1카쥬아~ 하면서 불똥 캡쳐와 그림을 휴대하고 장전을 마치고 너의 1샵으로 향했습니다.​ 오항상 제가 소개하고 드릴 너의 1샵은 구래동에 위치한 '네 1도마 르 sound'이다니!


    tel:0일 0-2720-8475의 운영 타이입니다:평일 하루 0:00-22:00주 예기 일 0:00-20:00


    구래역의 이마트 바로 옆 건물에 있기 때문에 찾아보았습니다만, 사건은 없습니다.저도건물을찾아오기전까지는괜찮았지만위치해있어야할곳에헤어샵이있어서어~어~어~어?라고생각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들어오세요. '샵인샵' 이라서 들어가시면 안내해주시는분이 친절히 안내해주십니다.


    이렇게 샵 안에 준비된 봄 그 자체인 4개의 공간 사장 한 개 한 개로 예약제입니다!


    작은 공간에 있는 것은 모두 있고 사적인 공간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샘플도 확인할 수 있고 신도시라서 주요 주부의 경우가 많아 데려오는 아이를 위한 키즈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의문은 실제로 앉았는데 입이 다물어지질 않았어요.태용이의 사진을 보여주고 영감이 오면 바로 작업해 달라고 하면 얼마나 당황스러울지 생각했습니다.사장님이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지 물어보는 순간 기가 막히게 미용실에서 부금으로 '부르티'가 흘러나오고... 저는 조용히 사장님이 뮤직을 부르신 가수를 아시나요? 이 가수 분이 2일 전에 신곡을 발표하는데요."라고 말하면서 살짝 태영의 불똥 비뷰ー짓크쇼쯔토을 찾아뵙고 아~ 깨물었다...' 이런 느낌으로 표현해주세요.용기를 내서 말했는데, 예를 들어 이런 덕후가 그렇게 보일까봐 걱정이 안 되는데 사장님이 의외로 흔쾌히 받아주셨어요!


    앗 저번에도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면서 손님이 한 명 오셨다고 해서 아내 sound가 아니라고... 갑자기 갑자기... 편해져서... 씹는덕분에 봐주지 않아서 그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곧 기초 공사가 시작됩니다. 국파마니프로드릴에듀케이터로정돈을해주십니다만,정말여러가지드릴형태가있어서기초공사만거인은일시가까이진행되었습니다.정말 11이 꼼꼼하게 하세요.


    그래서 베이스톤이랑 포인트 컬러를 설정하는데 이건 사장님이랑 사진 보면서 감정했어요스티븐유의 열정 같은 상념이 아니라 태영의 하얀 앞다리와 불치ウィ을 의견했고 기본 바디는 하얀 살구색 스킨톤으로 정했기 때문에 불치에 맞춰 빨간 부품을 꺼내기 시작했습니다.사실 블랙 컬러도 감정했지만, 과감히 블랙은 제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최종적인 키워드는 컬러 키워드는 "살구+레드+골드"로 정해졌습니다.이미지 키워드는 '블티', '(매끈한) 태연의 취향에 맞게 투매치를 하지 않도록 강약한 디자인'.


    그리고 서브포인트로 쓰이는 친구를 꺼내는데 아낌없이 파츠를 써주시면 저는 그냥 황송합니다.사장과 이런 이 러한 재미 있는 내용과 너의 1작업과 관련해서 서로에게 이런 이 러한의 내용을 나쁘지 않고 누구, 작업을 들 어가시 시간은 흐르고 사장도 너무 너무 나는 집중력에서 작업하고 줍니다.


    >


    촘촘히 올려지는 파트들.나는 이런 보석 부분이 있는 네 1을 사실 처소에 대한 것 같아요...손톱이 길면 더 화려하게 실을 수 있는데 내가 몸매가 짧고 부품을 올리는 데 한계가 있고 손톱을 물어뜯은 날이 후회로 몰려들었습니다. ᅮ


    그리고 완성된 나의 성향과 사장의 성향과 기술'태연히'의 '불티'컨셉의 1!


    >


    아쉬우니까 어금니봉도 한번 들어드릴게요.


    개인적으로 정스토리에 만족했습니다.정스토리의 까다로운 요구일 수도 있지만 정스토리, 정스토리, 오히려 더 신경 써주고 같이 논의하면서 네일 작업을 하는데 둘 다 예술의 혼이 불탔어요.(아시죠? 나는 이래見도 미대생 출신... )나는 투매치로 화려한 일을 해본 적이 없어 불편하지 않을까 싶다. 이야기를써주시고사실취향도강약이분명한칭구를포인트와약하게푸는것을좋아해서모든네일에다올리지는않지만여러분들의취향을스토리에써주시면최대한반영해주실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점도 아주 좋았어요.구래동 '네일 드 말소리'를 추천한다.약간은 손톱을 물지 않고 몸을 쭉 펴고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쪽쪽월 이벤트로 손케어에 예약하는 스페셜 케어(+스크랩이나 가면팩, 마사지)로 옵그레이두가 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쵸쯔쵸쯔/30)​ ▽ ▽ ▽의 예약은 여기서 https://booking.naver.com/booking/첫 3/bizes/첫 63602?area=plt


    네,하나도맑은협찬으로리뷰되었습니다.#굿포네하나 #김포네하나 #굿포네하나아트 #굿포네하나샵 #굿포네하나샵 #굿포네하나샵 #굿포네하나샵 #굿포네하나샵 #굿포네하나샵 #굿하나샵 #굿하나도맑음 #태연 #플티


    댓글

Designed by Tistory.